근래 50여일 동안 씨앗 발아 성장통이 발생, 한약은 자연 식재료이기 때문에 오히려 한약 효과가 증대되어야 정상입니다. 이번에 복용하는 한약제 속에 비자연 자료가 가미되지 않았나? 성분 분석이 요청 됩니다. 인체가 이상이 오거나 비자연적인 약제(항생제 종류)를 복용시 새싹은 발아된 상태로 성장통을 격었습니다. 인체가 아프면 새싹도 함께 아픈 샘이지요. 유명한 한약제품인데 성분 분석을 의뢰 해봐야 겠습니다.

  

위 사진은 새싹이 자라지 않고 발아만 되었지 크지 않고 머무른 상태에서 성장통을 격고 있는 형태입니다. 새싹 뿌리가 갈색이 코팅되어 있는 것도 신기 할 다름이지요. 새싹 전체가 갈색으로 변화되었다면 이해하기가 쉽겠지요. 마치 새싹 손톱에 메니큐어를 칠한듯 하니까요. 하여간 무엇인가 비자연적 약제가 만들 결과임에 틀림이 없지요. 왜냐하면 발아에너지를 연구하고 있는 과정에 처음 격는 경우이지요. 마침 한의학 병원에 예약이 되어 있어 금산 원장님에게 위 사실을 고하고, 약제 중에 비자연적인 약재가 가미되지 않았나? 연구과정 애로사항이 있으니, 만약 있다면 다른 약제를 써 달라고 요구했지요. 그후 새로운 처방으로 약재를 주문 받아 복용 일주일 경과 즈음 예전같이 새싹 발아가 정상으로 돌아 오더군요. 그 사진이 아래 사진입니다.   

정보에너지장을 위 단원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약제에 의한 인체 체질 변화가 착용중인 본 발명의 새싹에게 전달되어 새싹성장통과 색갈까지 변화시키는 현상을 연결해 주는 것이 "체질 직결"이 아닌 이격 공간에서 일어나는 전자유기체적 현상으로 볼 때, 정보에너지장 설계력의 범주를 다시금 인정해 주어야 할 중요한 사항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 Recent posts